Blog Layout

거제시-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업무 협약식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 Mar 08, 2024

거제시 농특산품 수출활성화를 위한 거제시-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업무협약식






거제시 - 애틀랜타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업무협약체결

@ 농업기술센터 강윤복 소장 - 상의 한오동 회장


출처: K-Atlanta Updates 애틀랜타 오늘




한인상의 거제시 농특산물 수출 위한 업무협약 체결


거제시 이너뷰티 제품 수출 위해 협조

 

애틀랜타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회장 한오동)는 7일 한인상의 사무실에서 거제시 농특산물 대표단과 거제시 우수 농특산물 판매촉진을 위한 수출입 활성화 업무협약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한인상의 임원단과 거제시 농업기술센터 강윤복 소장과 거제시 농특산물 업체들인 ㈜엔알바이오텍, 천년비결 천년초, ㈜거제동백연구소, 알로에팜 영농조합법인 대표 등이 참석했다.

한인상의와 거제시는 이날 업무협약(MOU) 체결을 통해 ▶거제시 우수 농특산물 미국 수출증진을위한 공동협력사업 ▶거제시 농특산물 글로벌 브랜드화 협조 ▶기타 필요한 상호협조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오동 회장은 “거제시 대표단을 환영하며, 서로 밀어주고 끌어주는 명실상부한 이번 업무협약 체결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윤복 거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거제 농특산물 수출의 확대를 위해 애틀랜타를 방문했다”며 “애틀랜타조지아 한인상의와 많은 협력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거제시 대표단은 8일-10일 둘루스 메가마트에서 ‘거제시 농특산물 판촉전’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이곳에서 동백오일, 천년초 엑기스, 알로에 차 및 젤, 에너지 음료 화담비초, 미네랄 이온음료 미소, 스피룰리나 마죽 등을 판매한다.

또 거제시 대표단은 10일 조지아 국제 컨벤션센터(GICC)에서 열리는 조지아 뷰티트레이드 쇼에 참가해 이너뷰티 제품을 바이어들에게 홍보하고 계약할 예정이며, 울타리 몰에도 제품을 입점해 온라인 판매도 실시할 예정이다. 박요셉 기자 


출처: https://higoodday.com/news/995323

By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09 Mar, 2024
커머셜 융자 및 홈모기지 세미나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02 Mar, 2024
애틀랜타-조지아 한상의, LA 한상의와 업무 협약 체결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29 Feb, 2024
2024 Fulton-Korea Trade Reception (Hosted By Chairman Robb Pitts, Fulton County Board of Commissioners)
Share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