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소 무료 라이드 이용하세요”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 November 5, 2021

한인상의·교협·참전용사회·CPACS
10월 29·30일, 11월 3일 총 3일

애틀랜타 한인들의 투표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한인 단체들이 힘을 모았다. 애틀랜타한인교회협의회(회장 남궁전 목사), 애틀랜타조지아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홍기), 미동남부 베트남전쟁참전용사회(회장 조영준), 팬아시안커뮤니티센터(대표 김채원, CPACS) 등 4개 단체는 조기투표 마지막 이틀인 오는 29·30일과 본 투표 날인 다음 달 3일 등 총 3일 동안 ‘무료 라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4개 단체는 이날 오후 2시 둘루스 한인상의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인 사회의 관심과 봉사 지원을 당부했다.


무료 라이드 서비스는 CPACS가 지원하는 버스 3대와 4개 단체 자원봉사자들의 개인 차량으로 제공한다. 버스는 둘루스 낙원떡집, 아씨플라자 슈가로프지점, 스와니 H마트 등 3곳을 거점으로 두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투표소를 왕복 운행한다. 한인 유권자들은 자신의 거주지와 가까운 곳 배차 담당자에게 전화로 문의, 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운전할 수 없는 75세 이상 유권자는 자원봉사자가 개인 차량으로 투표소까지 태워준다.


버스에는 최대 7명이 탑승하며 차량마다 마스크, 손 소독제 등 개인위생 도구를 비치할 방침이다. CPACS 김채원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한인 커뮤니티가 투표에 많이 참여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단체들은 현재 한인들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다. 한인상의 이홍기 회장은 “한인 정치력을 높이기 위해 한 분이라도 더 투표하게 돕는 것이 목표”라면서 “시간으로, 물질로 도움 주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678-333-1634.

 

기사원문 [애틀랜타 중앙일보] 보기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 December 10, 2025
창립 50주년 기념 가면무도회 갈라 안내 및 RSVP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 November 11, 2025
창립 50주년 기념 가면무도회 갈라 안내 및 RSVP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November 6, 2025
희망창업 지원사업 비전 공모전 애틀랜타-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에서는 창업을 준비하거나 사업 전환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2025~2026년에 창업을 계획 중이신 분, 또는 현재 비즈니스를 운영하며 새로운 전환을 준비 중이신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그리고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 참여 심사 기준 ** 1차 서류 심사 후, 2차 발표(PowerPoint) 심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Application을 작성하시고, 간단한 사업 설명서를 함께 제출해 주시면 2차 심사 대상이 됩니다. 2차 발표 심사는 약 10분 이내의 PowerPoint 발표로 진행되며, 발표 내용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되면 좋습니다: • 창업 시기 • 창업 목적 • 사업의 수익성 • 향후 계획 서류 심사 결과는 심사 종료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