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주 ‘한인 상공인의 날’ 지정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 May 7, 2022

[기사] 오는 5월 13일 주의회서 행사…샘 박, 페드로 마린 의원 주도

조지아주가 오는 5월 13일을 ‘조지아 한인상공인의 날’로 지정하고 주의회에서 한인 상공인들의 기여를 기리는 행사를 개최한다.

조지아애틀랜타한인상공회의소(회장 썬 박)와 미주한인상공인총연합회(회장 황병구)에 따르면 이번 지정은 주하원의 샘 박 의원(민주)과 페드로 마린 의원(민주)이 주도했으며 행사 현장에서 지정 결의안이 전달될 예정이다.

상공인의 날 지정을 위한 물밑작업을 담당한 박청희 애틀랜타 한인상의 부회장은 “행사장에서 이경철 미주상공인총연 수석부회장과 이홍기 애틀랜타한인회장, 썬 박 한인상의 회장이 인사말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월 13일은 미주한인상공인총연이 애틀랜타에서 2022년 정기총회를 개최하는 날이며 미주상공인총연은 총회에서 내년도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에서 열리는 세계한상대회 준비작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애틀랜타 한인뉴스포털 발쵀  (https://atlantak.com/단독-조지아주-한인-상공인의-날-지정/)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October 29, 2025
희망창업 지원사업 비전 공모전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 October 28, 2025
안녕하세요. 애틀랜타 상공회의소입니다. 비로 인해 연기되었던 골프대회를 11월 3일(월)에 다시 진행합니다. 샷건이 9시 이므로 등록및 check in 은 8시까지 완료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참석 가능 여부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70-843-1647 info@kaccga.org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 October 27, 2025
금일 예정되어 있던 골프대회는 비로 인해 대회를 진행하기 어려워 부득이하게 취소되었습니다. 좋은 날씨에 다시 모실 수 있도록 일정 조정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