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k of Hope Grand Opening


애틀랜타 한인 상공회의소 • December 20, 2021

20일 뱅크오브호프, 둘루스 지점 오픈


20일 둘루스점을 오픈 이벤트로  무료 체크북, 수수료 면제실시


미주 최대 한인은행 뱅크오브호프(Bank of Hope)가 20일 둘루스에 새 지점을 오픈했습니다.


둘루스 지점은 뱅크오브호프의 조지아 주 첫 번째 지점이자 전국 54번째 지점으로, 뱅크오브호프는 앞으로 둘루스 지점을 전초기지로 삼아 동부지역의 영업력을 확대하고, 한인 비즈니스에 전문 뱅킹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조지아 주의 한인 경제 성장을 견인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뱅크오브호프 둘루스 점은 오픈기념으로 뱅크오브호프 온라인/모바일 뱅킹을 통해 온라인 전자 명세서, 모바일 체크 디파짓 등 기본적인 디지털 뱅킹 서비스는 물론 젤(zelle), 디지털 지갑, 무료 크레딧 점수 확인 등 다양한 기능재공고 함께 신규 개인 또는 비즈니스 체킹 계좌 개설 시 135달러 상당의 고급 체크북(Checkbook)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뱅크오브호프 둘루스 전재황 지점장은 조지아텍을 졸업한 조지아주 토박이로 이스트웨스트뱅크(East West Bank)에서 오랫동안 쌓은 노하우와 지역적 특성에 대한 이해를 겸비한 적임자로 평가받고 뱅크오브호프의 조지아 주 첫 지점장으로 영입됐습니다.

전재황 지점장은 “ 애틀랜타가 무궁무진한 포텐셜이 있고 한인타운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며, 신년 목표는 동부 뱅크오브호프 지점들 중 1위를 하는 것”입니다.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열심히 일 하면 결과는 따라올 것이라 생각합니다”고 오픈 소감을 밝혔습니다.


뱅크오브호프 동부 지역을 총괄하고 있는 김규성 수석 전무는 “한인사회의 유일한 수퍼 리저널 뱅크인 뱅크 오브 호프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 중 하나인 조지아에 첫 지점을 열게 되어 기쁘다”며 “40년 역사를 통한 재무 건전성과 금융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둘루스 지점을 통해 조지아 주 한인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할 발판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BOH 둘루스점은 올드노크로스 로드 상의 크로거몰에 위치하며 주소는 3764 Old Norcross Rd. 이며, 문의 전화는 678-262-0351

(기사발췌 아틀란타 라디오 코리아 : https://atlantaradiokorea.com/20일-뱅크오브호프-둘루스-지점-오픈/)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September 9, 2025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September 8, 2025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회장 한오동)가 지난 6일 오후, 둘루스 사무실에서 ‘브랜딩 & 마케팅(Branding & Marketing)’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이영주 강사가 진행했으며,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확립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연결하는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달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영주 강사는 “브랜딩은 단순한 로고나 디자인을 넘어 기업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핵심”이라며, 개인적인 경험과 실제 사례를 들어 누구나 실행에 옮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이어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먼저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세미나는 ▲마케팅 전략(Marketing Strategy) – ‘시작을 읽는 힘, 전략이 답이다’, ▲스마트 아이디어(Smart Ideas) – ‘작은 생각이 큰 차이를 만든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Creative Design) – ‘디자인, 브랜드의 얼굴이 된다’ 등 3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또한, 기업이나 사업체를 운영할 때 이영주 강사는 “고객이 진짜로 필요로 하는 것을 채워 줄 것인지, 아니면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우선할 것인지를 명확히 구분해야 한다”며, “비즈니스에서는 메뉴얼을 잘 만들어 직원들이 일정한 방식으로 고객을 응대하도록 하고, 감정적 대응으로 인한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영주 강사는 JUDIELEEDESIGN 대표이자 계명대학교 외래강사, CCM 기획실장으로 활동하며 브랜드 컨설팅, 그래픽 디자인, 광고·마케팅 기획 등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다. 또한 카피라이터와 보이스 아티스트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인상공회의소 측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인 비즈니스인들이 브랜딩과 마케팅의 기본 원칙을 다시 확인하고, 경쟁력 있는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윤수영 대표기자 (출처: https://newswave25.com/%ED%95%9C%EC%9D%B8%EC%83%81%EC%9D%98-%EB%B8%8C%EB%9E%9C%EB%93%9C%EB%A1%9C-%EC%8A%B9%EB%B6%80%ED%95%98%EB%9D%BC-%EB%B8%8C%EB%9E%9C%EB%94%A9%C2%B7%EB%A7%88%EC%BC%80%ED%8C%85-%EC%84%B8)
By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August 23, 2025
제 28대 회장선거 선거관리세칙 안내문 애틀랜타-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번 제 28대 회장 선거가 공정성, 형평성, 투명성의 원칙에 따라 진행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선거의 모든회원이 동일한 기준과 정보를 바탕으로 선거에 참여할수있도록 본 선거의 근거규정인 "선거관리세칙" 을 공개합니다. ● 공개범위: 선거관리세칙 전체 ● 공개방법: 상공회의소 공식 홈페이지 및 공고문 첨부 ● 열람대상: 애틀랜타-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회원 누구나 ● 문의: 제 28대 회장 선거관리위원회 박철효 선거관리위원장 404-358-2300 • glenn.park@eXpcommercial.com 재무/총무담당 토마스 채 404-502-7461 • thomas0513@yahoo.com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번 선거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치러질수있도록 모든 절차를 관리 감독할것입니다. 회원여러분의 많은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애틀랜타-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박철효 (Glenn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