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인협회, 애틀랜타 한인상공회의소와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협력 MOU 체결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 December 3, 2021

서울경제인협회(회장 김환용, 로얄지엘에스 대표)가 21일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한인상공회의소와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서울경제인협회는 21일 서울 마포구 신용보증재단 건물에서 세계한상대회 참석을 위해 방한한 애틀랜타 한인상공회의소 회장단의 예방을 받고 국내 중소기업 상품의 미국 수출을 위한 판로개척을 위해 서울경제인협회와 애틀랜타 상공회의소가 긴밀하게 협력키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미국 시장 공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경제인협회 회원사들의 판로개척의 일환이다.


이 자리에서 김환용협회장(로얄지엘에스 대표이사)는 "이 번 MOU가 형식적인 행사에 그치지않고 양 협회 회원사간의 활발한 교류와 협력, 그리고 실질적인 판로개척의 시발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차기 회장으로 당선된 썬박 회장은 “애틀란타가 위치한 조지아주는 기아자동차 공장과 SK이노베이션 배터리 공장이 위치한 곳으로 애틀랜타 상공회의소는 한국 업체들의 진출을 환영하고 적극 돕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서경협에서는 김환용 협회장을 비롯해 백순복 서경협 수석부회장(로코코 주얼리&커피 대표),오창원 수석부회장(창원이엔지 대표), 박철용 상임부회장, 김은태 이사, 박채성 에어컨설팅 대표, 김명란 레드우드디자인 대표, 김영아 새남에프앤비 대표, 경기무역공사 본부장과 박점희 팀장, 윤연순 세이즈 대표, 이도경 스카이코드 대표, 정수연 하이버스투어 대표, 정시영 지앤지뷰티 대표, 한정숙 한스앤수쿠니에 대표, 황은희 STB인터네셔널 대표 등이 참석했다.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에서는 썬박 신임 회장, 남기만 이영범 전임회장 등이 참석했다.


출처:  https://m.betanews.net/article/1286280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 December 10, 2025
창립 50주년 기념 가면무도회 갈라 안내 및 RSVP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 November 11, 2025
창립 50주년 기념 가면무도회 갈라 안내 및 RSVP
By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November 6, 2025
희망창업 지원사업 비전 공모전 애틀랜타-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에서는 창업을 준비하거나 사업 전환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2025~2026년에 창업을 계획 중이신 분, 또는 현재 비즈니스를 운영하며 새로운 전환을 준비 중이신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그리고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 참여 심사 기준 ** 1차 서류 심사 후, 2차 발표(PowerPoint) 심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Application을 작성하시고, 간단한 사업 설명서를 함께 제출해 주시면 2차 심사 대상이 됩니다. 2차 발표 심사는 약 10분 이내의 PowerPoint 발표로 진행되며, 발표 내용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되면 좋습니다: • 창업 시기 • 창업 목적 • 사업의 수익성 • 향후 계획 서류 심사 결과는 심사 종료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